영화추천 하우스 오브 구찌 (House of Gucci) 소개, 주인공 소개, 영화 예고편 링크
영화 '구찌의 집'은 패션계와 구찌 가문을 뒤흔든 악명 높은 사건들을 드라마틱하게 개작한 작품으로, 화려한 출연진과 그 시대의 화려함과 과잉을 담아낸 풍성한 촬영이 특징이다. 1980년대를 배경으로 구찌가문의 사생활, 사업 범죄등을 재구성 하여 만들어 놓은 영화이다.
영화 소개
《하우스 오브 구찌》(House of Gucci)는 2021년 개봉한 리들리 스콧 감독의 전기 범죄 드라마 영화이다. 이 영화는 구찌 가문의 패션 왕조의 흥망성쇠, 특히 아담 드라이버가 연기한 마우리치오 구찌의 살인에 대한 실화를 바탕으로 한다. 영화의 줄거리는 레이디 가가가 연기하는 파트리지아 레자니의 이야기를 따른다. 레이디 가가는 마우리치오 구찌와 결혼했고 그의 불륜과 가업을 팔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그를 살해하기 위해 음모를 꾸몄다. 이 영화는 1980년대와 1990년대 동안 구찌 가문과 이탈리아 패션 산업 내의 권력 투쟁을 탐구한다. 재러드 레토는 마우리치오의 사촌이자 가족 사업의 핵심 인물인 파올로 구치 역을 맡았고, 알 파치노는 마우리치오의 삼촌이자 회사의 전 대표인 알도 구치 역을 맡았다. 이 영화에서는 제레미 아이언스가 마우리치오의 삼촌이자 전 사업 파트너인 로돌포 구치 역을 맡았다. 마우리치오를 살해하려는 파트리지아의 음모가 전개되면서 영화는 구찌 가족의 사생활과 동기, 그들의 사업 관행, 그리고 조직 범죄와의 연관성을 파헤친다. 이야기는 마우리치오의 살인과 2016년 석방되기 전에 유죄 판결을 받고 18년간 복역한 파트리지아 레자니의 후속 재판으로 절정에 이른다.
주인공 소개
이디 가가(Lady Gaga)라는 예명으로 더 잘 알려진 스테파니 조앤 안젤리나 저마노타는 미국의 가수, 작곡가, 배우이다. 그녀는 1986년 3월 28일 뉴욕에서 태어나 맨해튼 어퍼웨스트사이드에서 자랐다. 가가는 4살에 피아노를 치기 시작했고 13살에 그녀의 첫 피아노 발라드를 썼다. 그녀는 "Just Dance"와 "Poker Face"와 같은 히트 싱글을 포함한 2008년 데뷔 앨범 "The Fame"으로 유명해졌다 이 음반은 이후 그래미상 최우수 일렉트로닉/댄스 음반상을 수상했다. 그 이후, 레이디 가가는 "Bad Romance", "Born This Way", 그리고 "Shallow"를 포함한 여러 성공적인 앨범과 싱글을 발매했다." 레이디 가가는 음악 경력 외에도 여러 영화와 텔레비전 쇼에 출연하기도 했다. 2013년 영화 《마체트 킬스》로 연기자 데뷔를 했으며, 이후 아카데미 원곡상을 수상한 《스타가 태어나다》(2018), 《구찌의 집》(2021) 등의 영화에 출연했다. 레이디 가가는 자신의 경력을 통해 종종 정교한 의상과 화장을 하는 독특한 패션 감각과 상징적인 스타일로 알려져 있다.
재미있으셨다면, 광고 클릭 한번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