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화

영화추천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Spider-Man: No Way Home), 줄거리 소개, 주인공 소개, 영화 예고편 링크

by 현민생각 2023. 3. 14.
반응형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포스트

이번 소개할 영화는 스파이더맨 시리즈 중 "노 웨이 홈"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이 영화는 2019년 파 프롬 홈의 후속작으로, 닥터 스트레인지가 등장하여 기대감을 더해 준다. 히어로 액션영화의 한 장르가 된 스파이더맨 시리즈 물 중 단연 최고의 액션과 기존과 다른 세계관을 적목 하여 흥미를 더해준 영화로, 세계적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스파이던 맨 노 웨이 홈 소개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에 속한 슈퍼히어로 영화이다. 감독은 존 와츠, 각본은 크리스 매케나, 각본은 에릭 소머스, 프로듀서는 케빈 파이지, 프로듀서는 에이미 파스칼이 맡았다. 《스파이더맨: 홈커밍》(2017)과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2019)의 후속작이다. 영화는 전작에서 미스테리오를 죽였다는 누명을 쓰고 지금은 법망을 피해 도피 중인 10대 청소년 피터 파커(톰 홀랜드)의 이야기를 이어간다. 피터는 자신의 이름을 밝히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도움을 구하는데, 닥터 스트레인지는 피터가 스파이더맨이라는 것을 세상이 잊도록 마법을 걸기로 동의한다. 그러나 주문이 잘못되어 다차원이 충돌하고 이전 스파이더맨 영화의 등장인물들이 등장한다. 출연진에는 피터 파커/스파이더맨 역을 다시 맡은 토비 맥과이어와 앤드류 가필드를 포함한 이전 스파이더맨 영화의 낯익은 얼굴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 게다가, 알프레드 몰리나의 닥터 옥토퍼스와 제이미 폭스의 일렉트로와 같은 이전 스파이더맨 영화의 다른 등장인물들도 이 영화에 출연하다. 이 영화는 다중우주의 개념과 현실을 조작하는 결과는 물론 피터가 누구인지 아무도 모르는 세상을 항해하면서 겪게 될 도전들을 탐구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는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의 정체성을 숨긴 채 다른 차원의 악당들과 싸우고 상황을 바로잡으려 하기 때문에 위험이 크다.

반응형

주인공 소개

톰 홀랜드(, 1996년 6월 1일 ~ )는 영국의 배우이다. 그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MCU)에서 피터 파커/스파이더맨 역할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홀랜드는 2008년 웨스트엔드의 《빌리 엘리엇 더 뮤지컬》에서 2년간 주연을 맡아 연기 경력을 시작했다. 그는 이후 재난 영화 《임파서블》(2012)로 스크린 데뷔를 했고, 이 영화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고 엠파이어 어워드 최우수 신인상 후보에 올랐다. 2015년 홀랜드는 MCU에서 피터 파커/스파이더맨 역으로 캐스팅되어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2016). 그는 《스파이더맨: 홈커밍》(2017), 《어벤저스: 어벤저스》에서 자신의 역할을 다시 연기했다: 《인피니티 워》(2018),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2019), 《어벤저스: 엔드게임》(2019)이 있다. MCU에서의 활동 외에도, 홀랜드는 《Z의 잃어버린 도시》(2016), 《커런트 워》(2017), 《데블 올 더 타임》(2020), 《체리》(2021)와 같은 다른 영화에도 출연했다. 그는 애니메이션 영화 《스파이 인 디셉션》(2019)에서 월터 베켓의 목소리를 연기하기도 했다. 연기 경력 외에도, 홀랜드는 특히 체조와 춤에 있어서 운동신경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또한 자선 사업에도 참여해 왔으며, 그의 가족이 다양한 대의를 지원하기 위해 설립한 자선 단체인 브라더스 트러스트의 홍보대사이다. 전반적으로, 톰 홀랜드는 밝은 미래를 앞두고 있는 재능 있는 배우이며, 스파이더맨 연기는 그에게 헌신적인 팬 층과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다.

 

베네딕트 컴버배치(, 1976년 7월 19일 ~ )는 영국의 배우이다. 그는 영화와 텔레비전 모두에서 다재다능하고 찬사를 받는 연기로 알려져 있으며, 연예계에서 유명한 인물이 되었다. 컴버배치는 런던 음악 드라마 예술 아카데미에서 훈련을 받았고, 텔레비전과 영화로 전환하기 전에 연극에서 경력을 시작했다. 그는 BBC 텔레비전 시리즈 《셜록》에서 주인공 셜록 홈스 역을 맡아 연기한 것으로 초기에 인정을 받았다. 그는 또한 "패트릭 멜로즈" (2018)와 "퍼레이드의 끝" (2012)과 같은 많은 다른 TV 쇼에 출연했다. 영화에서 컴버배치는 수학자이자 컴퓨터 과학자인 앨런 튜링을 연기한 《모방 게임》(2014)과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에서 주인공을 연기한 《닥터 스트레인지》(2016)와 같은 호평을 받은 여러 작품에 출연했다. 그는 또한 "노예 12년" (2013), "호빗" 3부작 (2012-2014), 그리고 "제5의 유산" (2013)과 같은 다른 주목할 만한 영화에도 출연했다. 배우로서의 컴버배치의 재능은 에미상, 골든 글로브상, 아카데미상을 포함한 수많은 상과 후보에 올랐다. 그는 또한 특히 난민과 환경을 위한 인도주의적인 일과 옹호로 인정받았다. 2015년, 그는 드라마에 대한 공로로 대영 제국 훈장 3등급(CBE)을 받았다. 전체적으로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재능 있고 다재다능한 배우로 다양한 역할을 맡아 비평가들의 호평과 헌신적인 팬층을 확보했다.

 

영화 예고편 링크

 

반응형

댓글